본문 바로가기
먹거리/KFC

[KFC] 4월행사 오니지널타워+징거버거 6000원 먹어보다!!

by 가봉이일까 2020. 4. 8.
반응형

오늘 점심시간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갑자기 닭고기가 당겨 KFC를 먹기로 결정하였다. KFC 4월 행사는 무엇이 있을까 찾아보다가 밑에 사진처럼 8가지 행사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 KFC 4월 행사 !!

KFC 4월행사

 이 중에 나는 오니지널타워+징거버거 6000원 행사를 택했다. 그래서 KFC에 갔더니 친절하게 입구 쪽에 행사 사진을 붙여 놓았고

또한, 키오스크에도 매장 행사를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매장 행사'라고 하는 코너(?)가 있으니 행사를 놓칠 염려는 없다고 생각한다.(※ 막상 매장에 갔더니 KFC 공식 홈페이지보다 더 많은 행사가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왼쪽이 징거버거(보라색), 오른쪽이 오리지널 타워버거(노란색)이다. 

징거버거(보라색)                                                                                오니지널타워버거(오른쪽)

왼쪽에 징거버거(보라색)를 보면 닭고기 패티 하나이지만, 오른쪽 오리지널 타워버거(노란색)를 보면 닭고기 패티에 해쉬브라운까지 있어 좀 더 두툽 한 것을 알 수 있다. 

징거버거(보라색)                                                                                오리지널타워버거(오른쪽)

징거버거(보라색)와 오리지널 타워버거(오른쪽)의 구성을 보면,

징거버거(보라색)는 양상추에 토마토 2개, 닭고기 패티로 구성되어 있고,  오리지널 타워버거(오른쪽)는 양상추에 해쉬브라운, 닭고기 패티(토마토는 없어요...)로 구성되어 있다.

 

먹어본 결과 둘 다 맛이 비슷하고 흔히 KFC에서 버거 시켰을 때 먹어본 맛이었다. 그래도 포만감을 생각하면 오리지널 타워버거가 좀 더 낫다고 할 수 있다. 뭐...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것 같다.

 

맛 :

가격 :

재구매 의사 :

 

!! 이상 [KFC] 4월 행사 오니지널타워+징거버거 6000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