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K설기 시리즈

[K설기 시리즈] 오레오설기 먹어 본 후기 !!

by 가봉이일까 2020. 4. 18.
반응형

오늘은 오레오설기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나무시루에서 구입했습니다.

(※ 호떡설기 후기)

 

 

" 오레오설기 가격 2,000원 "

 

포장은 심플하게 나무시루 로고가 박힌 투명한 포장지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크기는 '약 가로세로 7cmX7cm'로 간식용으로 먹기 좋은 크기입니다.

오레오 설기여서 그런지 확실히 오레오가 눈에 확 들어옵니다.

 

 

좀 더 가까이에서 보면 'OREO'가 적혀있는 오레오 과자를 확인할 수 있는데 실제로 과자는 아니고 오레오 과자랑 모양만 같을 뿐이지 떡처럼 부드럽습니다. 기왕이면, 오레오를 정중앙에 있었으면 더 예뻤을 텐데 한쪽에 치우쳐져 있는 모습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떡 먹는 방법'

 냉동 상태 그대로 비닐을 조금 뜯은 후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렸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린 후 떡을 반으로 갈라봤더니 '어우!!'안에 초콜릿이 엄청났습니다. 초콜릿은 엄청 꾸덕꾸덕(?) 합니다. 또한, 많이 달고 초콜릿 양도 많으면 많았지 적지 않았습니다.

오레오를 옆에서 자세히 보시면 오레오과자처럼 층으로 되어 있지 않고 그냥 검은 과자(?)처럼 생긴 거 하나 올려져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총평 !!

맛 : ★
가격 : ★
재구매 의사 : ★

 

맛은 초콜릿이 많아 많이 달아서 단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레오 부분은 설기랑 큰 차이점 없이 그냥 부드럽고 설기 먹을 때 느낄 수 있는 단맛을 느낄 수 있어 시각적으로 오레오라고 생각이 들뿐 일반 설기랑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전체적으로 초콜릿이 많아서 그런지 양이나 맛이나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추천드립니다.!!

 

!! 이상 나무시루 오레오설기 먹어 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