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맥도날드

[맥도날드] 신메뉴 "트리플치즈버거" 먹어본 후기 !!

by 가봉이일까 2020. 6. 14.
반응형

오늘 맥도날드 신메뉴인 트리플치즈버거를 먹으러 맥도날드에 갔습니다. 사실 트리플치즈버거가 외국에는 이미 출시된 햄버거라 완전히 신메뉴라고 하기에는 애매하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는 처음이니까 신메뉴라고 생각합니다. 

 

" 트리플치즈버거 가격 4,300원"

" 트리플치즈버거세트 가격 6,900원"

" 트리플치즈버거라지세트 가격 7,500원"

 

 

 

 

 

트리플치즈버거를 포장해서 트리플치즈버거 포장지를 봤더니 특이점 없이 무난무난한 포장지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트리플치즈버거를 보니 번에는 없고 아주 빤질빤질하게 윤기가 있어 은 좋아 보였습니다. 

 

 

 

 

옆모습을 보니 포장을 해서 그런지 많이 찌그러졌지만 명칭에 걸맞게 치즈가 아주 넘칩니다.

 

 

 

 

트리플치즈버거 구성을 보니 피클 2개, 머스터드, 케첩, 고기 패티, 치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채는 전혀 없고 솔직히 말하면 기존에 있던 치즈버거에 치즈랑 패티가 좀 더 많아졌을 뿐 큰 차이점은 없었습니다. 

 

 

 

 

 

!! 총평 !!

 : 

가격 : 

재구매 의사 : 

 

1. 맛은 치즈가 많아 느끼하면서 고기 패티가 많아 고기 맛이 많이 납니다.  

2. 식감은 고기치즈가 많아 질퍽질퍽 합니다.  

 

햄버거 안에 야채는 없고 치즈고기패티가 많다 보니 느끼해서 콜라가 땅겼습니다. 또한 케찹머스터드 소스가 있어서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져 어린이가 좋아할 만한 맛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만약에 드시고 싶은 분들 중에 기존의 치즈버거랑 차이점기대하고 드신다면 드실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들고 기존의 치즈버거와 차이점이라고 하면 단지 고기 패티와 치즈가 많이 들어 있는 것뿐이기 때문에 평상시에 햄버거에 치즈고기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신 분이라면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그저 그랬던 햄버거 후기였습니다.!! 

 

 

!! 이상 [맥도날드] 신메뉴 "트리플치즈버거" 먹어본후기 였습니다. !!

!! 여러분의 공감 버튼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

댓글